홈플러스에서 구입한 대추칩 후기입니다. 산들이라는 곳에서 만든 달 콤바삭 대추칩이라는 제품인데요. 3 봉지에 1만 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조금 할인을 받아 구입했습니다. 국산 대추로 만든 건강한 간식이고 대추만 들어있어서 대추의 자연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간식입니다.
대추칩 맛&후기
첨가물 없는 100% 국내산 대추로 만든 제품입니다. 칼로리는 따로 없으나 대추가 가진 당도가 높으므로 당뇨가 있으신 분은 드시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추 원물의 칼로리는 100g당 100kcal입니다. 제가 구입한 대추 집은 총 80g입니다. 수분을 제거했기 때문에 들어간 대추의 양은 훨씬 많겠죠.
바삭바삭한 느낌의 대추칩입니다. 동결건조는 아니고 일반 건조한 것으로 보이는데 꽤 고온에서 건조한 듯 보입니다. 약간 구워지듯 바삭한 느낌이며 안에 습기제거제가 들어있어 눅눅함은 하나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달콤한 대추의 진한 단맛 그리고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이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데요. 건강한 간식이라고 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좋지 않습니다. 저는 하루에 저 정도만 먹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대추칩은 꼭 위 제품이 아니더라도 국산 대추칩을 판매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비교해보고 후기가 좋은 곳에서 사면될 거 같습니다. 생대추도 맛있지만 바삭하는 식감으로 과자 먹고 싶은 욕구를 누르기에 적합한 거 같아요. 다이어터들에게도 추천하는 간식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건강 간식 후기]
이상 대추칩, 건대추 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