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부시맨 브레드 아시나요? 허니버터와 각종 잼, 소스를 발라서 먹으면 정말 맛있었던 부시맨 브레드를 한살림에서도 비슷한 빵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로 브라운 통밀빵입니다.
<한살림 브라운 통밀빵>
브라운 통밀빵은 처음 보자마자 저거 부시맨 브레드랑 닮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한살림 브라운 통밀빵은 더욱 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건강함까지 챙길 수 있는 빵입니다. 가격은 2,100원입니다.
브라운 통밀빵은 통밀가루와 코코아분말, 커피 진액이 들어가 있습니다.
우리밀을 사용한 제품으로 한살림에는 우리밀을 사용해서 빵을 만들기 때문에 환경적이기도 합니다. 한살림 우리밀 브라운 통밀빵은 칼로리가 310kcal로 생각보다 꽤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100퍼센트 통밀은 아니고요. 일반 밀가루도 사용했습니다. 통밀가루가 22.97%, 밀가루가 34.14%입니다. 100퍼센트 통밀은 아니라 아쉽지만 그래서 부드러운 맛이 좋은 빵입니다. 커피 진액, 코코아 분말도 들어갔는데요. 향이 강하지 않아서 들어가 있는 줄 모를 정도예요. 하지만 만약 카페인에 민감하시면 피하셔야 할 거 같네요.
한살림 우리밀 제과에서 만드는 제품으로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 보관하고 제조일로부터 5일 이내 먹으면 됩니다. 아시겠지만 빵은 냉장실에 들어가는 순간 수분이 줄어들면서 퍽퍽해지고 맛이 없어집니다. 만약 제조일 이후 5일 이상 보관하셔야 한다면 냉동에 보관하시고 최대 일주일 이내 먹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전자렌지 용기에 넣어 15초 정도 살짝 데워주면 따뜻한 정도의 온도가 됩니다. 버터나 잼, 수프에 찍어먹으면 더 좋다고 하네요.
한살림 브라운 통밀빵 겉면에는 옥수수 그릿츠가 붙어있습니다. 수입산 GMO 옥수수가 아닌 국산 옥수수가루를 사용했습니다.
한살림 브라운 통밀빵 단면입니다. 촉촉한 느낌이 좋아서 더 맛있습니다. 그냥 버터 발라먹는 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빵 자체에 은은한 단맛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살짝 데워서 버터 발라 먹고 나가면 은근 든든하기도 합니다.
[한살림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