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요플레를 사서 먹었는데요. 샤인 머스캣 맛이 새로 나왔더라고요. 샤인 머스캣은 망고, 사과, 파인애플 등 과일맛이 진하게 나고 당도가 높은 고급 포도 종인 데요. 씨앗이 없고 맛있어서 인기도 많으며 가격대가 높아도 잘 팔리는 과일입니다.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요플레의 새로운 맛으로 출시되었더라고요.
요플레 샤인 머스캣 정보
2021년 새롭게 나온 맛입니다. 샤인 머스캣 맛이라 궁금하더라고요. 가격은 4개 묶음에 1,700원이었습니다. 마트별로 가격은 다른 거 같아요. 저희 동네는 저 정도였습니다. 행사도 많이 하니 원 플러스 원이나 묶음 할인하는지 확인해보고 구입하세요.
요플레 샤인 머스캣 원재료에 얼마나 들어있을까?
샤인 머스캣 시럽만 들어있고 과육은 들어있지 않아요. 역시 비싼 가격 탓에 그러겠죠. 대신 씹히는 식감을 위해 나타드 코코 젤리가 들어간 듯합니다. 나타드 코코 젤리는 베트남산입니다. 원유는 국산을 사용했고요. 그리고 1컵당 유산균 500억 이상 함유했다고 하네요.
요플레 영양정보
-칼로리: 90kcal
-나트륨: 50mg(3%)
-탄수화물: 13g(4%)
-당류: 11g(11%)
-지방: 2.9g(5%)
-콜레스테롤: 10mg(3%)
-단백질: 3g(5%)
-칼슘: 100mg(14%)
그리고 이렇게 분리배출해서 버리기 쉽게 요즘은 분리배출할 수 있게 안내되어있더라고요. 라벨을 뜯어서 버리면 재활용하기도 쉬우니까요.
요플레 샤인 머스캣 맛 후기
향긋한 과일향이 나요. 일단 샤인 머스캣만큼 좋은 향기는 나고요. 어쩔 수 없이 샤인 머스캣의 느낌은 아니지만 나타드 코코가 씹혀서 맛있습니다. 당도가 매우 높아서 하루 1개로 제한해서 먹는 걸 추천합니다. 당분을 너무 많이 먹게 될 수 있으니까요. 기분전환용으로도 괜찮습니다. 다만 샤인 머스캣의 맛을 느끼고자 사 먹는 건 비추입니다. 아무래도 샤인 머스캣이랑은 거리가 좀 있고 그냥 맛있고 향긋한 과일향 나는 요구르트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 샤인 머스캣 요플레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