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안주야 시리즈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혼술, 혼맥, 불금에 집에서 맥주 한 잔 할 때 먹으면 좋은 간단한 안주를 안주야 시리즈로 내놓고 판매하는데요. 제가 구입한 것은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튀김입니다. 매콤 짭짤한 케이준 스파이스가 들어간 반죽에 페루산 오징어를 도톰하게 잘라 넣어 튀겨낸 제품입니다. 그럼 맛, 성분, 가격 등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청정원 안주야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튀김 정보}
판매처에 따라 가격은 다르지만 5,000원~7,000원대로 판매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이 매우 차이가 많이 나니 비교해보고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 5,000~7,000원대
-보관방법: 냉동
-용량: 220g
-권장 조리법: 에어프라이 또는 오븐 조리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20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에 냉동상태 제품을 넣고 용량 및 제품 양에 따라 시간을 조절해서 조리할 것 보통 5L 용량 이상 에어프라이는 200도에서 13~14분, 5L 이하 제품은 14~17분 조리합니다. 조리가 끝날 때까지 제품을 뒤집지 않고 가만히 둬야 합니다. 튀김옷이 벗겨질 수 있으므로 날카로운 도구로 사용하면 안 됩니다. 종이 포일을 깔고 조리하면 제품이 눅눅해질 수 있습니다.
[오븐 조리 시]
200도로 예열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넣고 12~17분 동안 구워줍니다. 기름이 아래로 빠질 수 있는 그릴 팬이 좋으며 종이 포일을 깔면 제품이 눅눅해집니다.
{원재료명 및 맛 후기}
오징어(페루산), 옥수수 전분(외국산), 밀가루, 식물성 유지, 핫 브레더 믹스, 감미료, 후추 등이 들어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찐득해지는 게 싫어서 저는 늘 종이 포일을 사용하는데, 역시 조리방법에 나와있는 데로 기름이 밑에 고이면서 튀김옷이 눅눅해져서 벗겨지기도 하더라고요. 웬만하면 종이 포일 깔지 않고 기름이 아래로 빠지도록 해야 골고루 바삭하게 구워지는 것 같습니다. 몇 개는 기름이 쫙 빠져서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훨씬 맛있었습니다. 약간 짭짤한 간으로 맥주나 음료랑 먹는 게 좋습니다. 안주가 아니어도 밥반찬으로 괜찮을듯합니다. 페루산 대왕 오징어라 씹는 맛이 있고 도톰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리뷰]
이상 청정원 안주야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튀김 후기였습니다.
댓글